연제 첨단 광신프로그레스가 주택전시관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이 현장은 광주에서 처음 선보이는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단지로 광주광역시 북구 연제동일원에 지하 1층~ 지상 최대 20층, 총 5개 동 규모로 건립된다.
입주예정일은 2026년 9월로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79㎡ 113세대, 84㎡ 267세대로 총 380세대로 구성된다.
전 세대 정남향 단지 배치와 4BAY, 4ROOM(일부) 설계로 뛰어난 채광은 물론 세대 맞통풍이 뛰어나며 층간 소음 방지 및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필로티 구조를 일부 적용했다.
단지 중앙에는 중앙 마당이 조성되어 넓은 동간 거리를 확보하였으며 피트니스 센터, 맘스테이션, 어린이 놀이터, 어린이집, 건강마당, 경로당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단지 내에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할 수 있는 미세먼지 신호등을 비롯해 공동현관 에어샤워 부스가 설치되어 외부에서 유입될 수 있는 미세먼지를 세대 내에 들어가기 전에 제거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를 대비한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원패스키 소유 시 자동 센서 인식으로 공동현관부터 집 앞까지 자동출입이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이 적용되어 편리함을 더했다.